본문 바로가기
일상

스나이더스프레첼 체다치즈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5. 12. 3.

파리바게트에 갔다가 항상 보는 과자!
예전에 친구가 먹던거 하나만 입에 대 봤는데
생각보다 맛있어서 이번에 한번 제대로 먹어볼려구용 ㅎㅎ




짭조롬한 맛이 종독성 까지 일으키는
스나이더스 프레첼이예요~
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체다치즈맛으로 구입했어요~



중량이 얼마 되지않아서
간식으로 마침 먹기 좋은 양이예요~ ㅎㅎ
스나이더스는 많이 먹으면 정말 안되는 과자예요~
짜기도 짜고 칼로리도 엄청 놓아요~
딱 한봉지만~ ㅎㅎ


뜯어보니 포카칩처럼 봉지의 반밖에 안되는 그런양 ㅠ.ㅠ
하지만 향은 완전 먹음직스런
강한 치즈향이났어요~
프레첼 특성이 딱딱하지만
그게 매력이죵 ㅎㅎ
그래서 간을 세게 하나봐요~
스나이더스 프레첼을 먹고나면 손에는 온통 염분과 치즈가루가 묻어있는데
그게 좀 흠이예요~~
맥주랑 먹으면 술안주로는 딱 좋은 그런과자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