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2인이 기본인 메뉴 서가앤쿡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5. 4. 19.




전국에 체인점으로 있는 서가앤쿡!
한메뉴당 양이 2인분이라서 많은 인원이 가서 주문해서 먹으면 좋은 가게예요~

저는 오랜만에 강남역에 있는 서가앤쿡에 가서
목살스테이크랑 게살파스타 먹구 왔어요





서가앤쿡의 대표메뉴이자 베스트 메뉴인 목살스테이크예요~
지점 마다 약간씩 다르게 나오는것 같은데
건대는 잘 나오는것 같아요~
샐러드위에 뿌려져 있는 저 슬라이스된 치즈가 있는곳도 있고
없는곳도 있어요~ ㅎㅎ

반숙된 계란후라이도 맛있구
목살스테이크도 맛있고 스테이크에 뿌려진 소스도 약간 짭짤하지만
맛있었어요~ ㅎㅎ




그리구 어마어마 하게 큰 그릇에
나오는 파스타!!
이게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게살이 들어간 파스타예요~
약간 매콤한 맛이구요~
기존의 토마토 소스파스타나 크림파스타 말고 색다른 파스타를
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한 메뉴인데요~

처음엔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
나중엔 남기도 많이 남고 소스도 말라버려서 끝까지 먹진 못했어요~ ㅎㅎ

서가앤쿡이랑 비슷한 메뉴들 파는 가게들이 참 많은거 같은데
그래도 원조가 맛있는것 같아요~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