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스타필드 하남 탄탄공방 탄탄면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8. 6. 5.



자주가는 스타필드 하남에는 먹을게 참 많아요~
하지만 딱히 제 입맛에 맞는건 없다는거 ㅜㅜ

이 날은 그냥 지나치기만 했던 탄탄면이 눈에 들어와서
막어보기로 했는데요~~

탄탄면은 땅콩소스를 첨가해서 만든 면인데
예전에 백종원님이 만드는거 보고 먹어보고 싶었어요~

저는 이렇게 만두랑 셋트 주문!


맛은 진짜 감칠맛있고 약간 매콤하고 고소하고
꽤 괜찮았었어요 ㅋㅋ그리고 저 파절이가 신의한수!!

없었으면 엄청 느끼했을뻔도 했을것 같아요~

만두랑 먹고 고소한 국물 한숟갈떠 먹으니 궁합이 최고였어요~~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집이라고 하니 암청 유명힌가봐요 ㅋㅋㅋ 이제서야 알아봤네요 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