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

끊을 수 없는 야식 ㅜㅜ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6. 10. 29.

저는 저녁을 좀 일찍 먹는 편인데 그래서 그런지
밤 10시 11시만 돠면 그렇게 야식이 땡기네요 ㅜㅜ


오늘은 주말이니까 평일에는 힘드니까 ㅋㅋ
갖은 핑계 다 가면서 맥주 한캔은 기본이고 안주로 치킨 ,피자 ,오늘을 꼬치 ㅋㅋ

일본 선술집에 파는 꼬치인데요~ 맥주와 정말 잘 어울리는 꼬치 모듬 이었어요~



그러다가 또 모자라서 냉동실에 있는 새우로 요리도 하고~
버터에 더진 마늘에 볶은건데 엄청 맛나요 ㅋㅋ 밥생각도 나는 그런 맛이예요 ㅋㅋ

주말이라 안주도 배부르게 먹구~ 칼로리 땜에 후회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아닌가요?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