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일본라멘 맛집 일락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5. 5. 5.

일본맛집 체인점인 일락!

이치라쿠라고도 많이 하더라구요~

저희 동네에도 있고 한양대에도 있고 외대 에도 있어요~

저는 외대근처에 있는 일본라멘 맛집 일락에 갔었어요~

 

일본라멘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딱히 맛있다고 느낀집이 그닥 많지 않았어요~

여기 일락은 좀 한국적인 맛이라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것 같아요~

 

 

저는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과 같이 가서

 카라소보로라멘과 미소라멘을 매운단계 3단계로 하고 차부동을 주문했어요~

 일락의 차부동!!

차슈동과 부타동을 합친 메뉴예요~

고기가 생각보다 달았지만 맛있었어요~

 이건 카라소보로라멘인데요~

하루에 10인분만 판매한다고 해요~

매운맛 3단계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는 않다고 하던데

제 입에는 매웠어요~ ㅎㅎ

근데 맛있는 라멘~

 

일본라멘의 대표 미소라멘이예요~

딱! 된장찌개맛이구요~  밥도 함께 먹고 싶은 그런 미소라멘이었어요~

 

다른 체인점보다 내부도 큰 거 같고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~

집에서 외대가 멀어서 또 언제 올지는 모르겠지만 ㅋㅋ

오랜만에 먹은 일본라멘! 정말 맛있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