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가로수길 맛집 랍스터쉑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5. 5. 6.

 연휴가 정말 많은 5월!!

집에 있는 시간도 잘 없고 오랜만에 못만났던 친구들 만나면서 맛있는거 먹으면서

보내기로 했어요~

 

오늘은 가로수길 맛집 랍스터쉑 이라는 곳에서 먹방을 찍었답니다 ㅎㅎ

 입구에 이렇게 랍스터쉑!!!

맛있겠죠? ㅎㅎ

처음 가보는곳이고 메뉴도 생소해서 직원분께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~

할라피툐 치즈마요 랍스터롤이랑 후레귀랜치 랍스터롤 이렇게 두가지 메뉴를 주문하고,

사이드메뉴로는 쉬림프 바스켓을 주문!!

 완전 푸짐그 자체인 가로수길 맛집 랍스터쉑의 메뉴들~~

후렌치후라이가 정말 많았어요~ ㅋㅋ

맥주를 마셨기때문에 맥주안주로는 딱 좋았어요`

 

 

 랍스터쉑의 랍스터롤에는 후렌치후라이와 코울슬로가 곁들어 져서 나와요~

 

 이건 프레쉬랜치 랍스터롤이예요~

랍스터롤에는 랍스터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정말 실하더라구요~ ㅎㅎ

 

 

그리고 또 다른 메뉴인 쉬림프바스켓!!

이 메뉴도 후렌치후라이와 소스 두가지, 그리고 코울슬로가 같이 나와요~

소스 두가지가 매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~ ㅎㅎ

그리고 새우튀김도 새우가 탱글탱글 하더라구요~

 

처음에는 모든 메뉴에 거의 후렌치후라이가 많이 들어가서 남길것 같았는데

맥주마시고 이야기 하다보니 어느새

다 먹었떠라구요 ㅎㅎㅎㅎ

정말 살 오른 통통한 랍스터메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로수길 맛집 랍스터쉑 추천해 드려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