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대구 수성구맛집 산수골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5. 4. 15.

대구 수성구에 있는 맛집 산수골에 다녀왔어요~
수성구는 산이랑 가까이 있는 동네라서
여기에서 음식을 먹으면 분위기도 더 좋고
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요~

이날 간 산수골은 주방이 밖에서도 잘보이는 오픈형 주방이라
음식만드는걸 볼 수도 있어요~

그리고 야외테라스고 있어서
여름엔 밖에서도 분위기 있게 음식을 먹을수 있는데
아직은 추운 관계로 ㅋㅋㅋ


저희가 주문하나 메뉴는 산수골의 커플셋트였어요~

하우스샐러드와 레이디그릴, 김치철판이 한셋트인 메뉴죠~





짜잔~~

정말 푸짐하죠?

이게 바로 레이디그릴이구요~





안심과 등심을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예요~

고기가 엄청 두툼했어요~

아~ 그리고 이 돼지고기는 산수골 농장에서 직접 키운 돼지라고 하더라구요~ ㅎㅎ



그리고 소스는 겨자랑, 약간 매콤한소스 두가지가 있어서
취향별로 고기를 찍어먹기 좋아요~

그리고 고기가 연해서 사르르 녹더라구요~ ㅎㅎ





철판위에 양파랑 파인애플 구운거랑 버섯등이 있구요~
철판위에 올려져 있는 음식을 먹는거라서
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~





이건 김치철판볶음밥이예요~
한쪽에는 계란, 한족에는 치즈이구요~
치즈는 보글거리면서 사르르 녹고 있었어요~

매콤한 밥에 고소한 치즈랑 계란이랑
함께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~



이건 하우스샐러드예요~
야채가 정말 신선했구요~
드레싱은 매일매일 바껴서
오늘의 드레싱이라고 칭하더라구요~




산수골의 라코타치즈샐러드가 맛있다고 해서 어떤 분들은
하우스샐러드대신 라코타치즈샐러드로 변경해서 주문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~
그럴 경우에는 추가요금 내시면 바꿔서 준다고 해요~

저희는 그냥 하우스 샐러드 먹었어요~ ㅎ


고기도 먹고 밥도 먹고 샐러드도 먹고~
역시 맛있는것 먹으니까 힘이 솟더라구요~
환절기라 빌빌거렸었는데
여러분들도 맛있는거 드시고 힘내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