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식사

대구맛집 미성복어 복불고기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5. 5. 2.

연휴때 대구에 머물면서 또 맛집 투어를 했죠 ㅎ
대구 하면 빠질수 없는 음식 중 하나인
복불고기!!
그 중 미성복어 복불고기는 모르는 사람없을만큼 유명하죠 ㅎㅎ



대구맛집 미성복어는 맛집들이 한곳에
모여있는 수성구 들안길에 있어요~~
여기사 미성복어 원조예요~
체인점도 몇개 있고 수도권에도 있어요~^^



사진이 조명에 따라서 다르게 보이네요 ㅋㅋ
대구맛집 미성복어에서 제일 유명한 복불고기를
주문했어요~~^^
복불고기은 복어살로 만든 불고기예요~
매콤한 양념에 복어살을 버무린 요리죠 ㅋ

복어가 살이 도톰해서 이렇게 먹어요~~^^
그리고 아구찜처럼 콩나물고 함께 볶아서
먹어요~^^
각종 야채랑 함께 볶아먹으면 정말 맛있어요~




미성복어 복불고기는 양이 좀 작아요~
가격에 비해서 ㅜㅜ 그래서 먹으면서도
너무너무 아쉬웠어요 ㅜㅜ

거의 이렇게 바닥을 드러내고~~



복불고기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 먹어요~
따로 공기밥 시켜서 복불고기랑 함께 먹어도
되지만 이렇게 볶음밥 해먹는게
더 맛있어요~^^

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데도 이 미성복어 복불고기는
계속계속 젓가락질 하게 만드는 중독성 깊은
맛이랍니다~~^^

스트레스 풀고 싶으신 분들은 화끈한 매운맛
보시러 대구맛집 미성복어 복불고기 드셔보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