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대구 남산동 산더미불고기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5. 4. 28.

 

 

골목골목에 숨은맛집 많기로 유명한 대구에 다녀왔어요~

친구추천으로 가게 된 산더미불고기란 곳인데요~

저도 잘 안다니는 대구남산동에 있는 고깃집이랍니다~

 대구 남산동 산머디불고기 외관이 오래된거 같죠? ㅎㅎ

 

이런집이 더 맛있는건데~

 대구 남산동 산더미불고기는 가게이름에 걸맞게

메인메뉴 이름도 작은산, 큰산

이렇게 있더라구요~ ㅎㅎ

 

산더비불고기는 소불고기 전문점이예요~

어서 먹자먹자~

 두명이서 작은산을 주분했어요~

정말 파랑 소불고기랑 당면이랑 산더미처럼 쌓아서 나오더라구요~ㅎㅎ

 

기본 찬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~

 대구 남산동 산더미불고기 작은산!

먹고 모자라면 더 시키자고 했는데 두명이서 먹기에 엄청 넉넉한 양이 었어요~

처음부터 먹어보지도 않고 욕심부리면 안돼요~ ㅎㅎ

 

버섯도 들어있어요~

버섯이랑 당면 등 이런 사리는 추가로 또 주문할 수 있답니다~

그리고 특이했던 점이 이 사진 왼쪽밑에 살짝 보이는 빵 있죠?

다 익은 소불고기를 빵에 싸먹도록 되어 있어요~

안어울리는 궁합이지만 맛은 있더라구요~

마치 햄버거 먹는 느낌이었어요~

 

소불고기라서 빨리 익어요~

자칫하면 소불고기 특유의 잡내도 나는데 대구 남산동 산더미불고기는 그런게 전혀 없었어요~

입에 들어가자마자 살살 녹고~ 함꼐 나온 파랑 버섯이랑 먹으면 완전 꿀맛이랍니다~

 

대구맛집 찾으시는 분들 대구 남산동에 있는 소불고기 가게 산더미불고기 꼭 가보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