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대구 일본풍 맛집 도쿄다이닝

by 마리의뷰티수다 2015. 4. 13.

제작년 가을에 가보고 1년 6개월 만에 다시 간
대구에 있는 도쿄다이닝~

위치도 바꼈고 내부 인테리어도 많이 바꼈더라구요~
더 아기자기한 소품도 많아졌고,
더 일본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~

동경으로 가는 신칸센 인가요? ㅎㅎ


도쿄다이닝의 요런 깨알같은 인테리어.. 재밌어요~





드림캐쳐라고 하나요? 저거?
옛날에 드라마 상속자들에 나온 ...

행운을 가져다 주는 소품이예요~








도쿄다이닝은 굉장히 펑키한 느낌이 들었어요.
깔끔한 느낌도 좋지만
이런 키치키치 한 느낌도 좋답니다 ㅎㅎ




저희는 도쿄다이닝의 인기메뉴인
크림함박이랑 차슈샐러드우동을 주문했어요~

예전에도 저 크림함박 먹었었는데
그때 팬에다가 나온거 같았는데
이번에는 저렇게 이쁜 그릇에 담겨져 나왔어요~

크림함박 이예요~
고기가 정말정말 부드웠고, 크림가지 함꼐 더해져 있어서 더 고소했어요~
옆에 있는 감자크로켓도 맛있구요 ㅎㅎ
전혀 느끼하지 않아요~


건 도쿄다이닝의 차슈샐러드우동이구요~

그냥 샐러듬나먹으면 왠지 풀만먹는 느낌이 드니까
이렇게 단백질보충도 할겸 챠슈도 있어요~
차슈랑 야채랑 함께 먹으니 씹는맛도 좋고
텁텁하지도 않았어요`

저 소스도 달콤한게 맛있었구요 ㅎㅎ


이렇게 먹었는데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네요~ ㅎㅎ

새롭게 단장한 도쿄다이닝에
일본풍 만찬 드시러 한번 가보세요~